티스토리 뷰

 

최고의 PC용 메신저이기도 한데요. 정말 근래에만 해도 전국민이 이용하는 필수유틸리이기도하였었구요.요즘는 카카오톡, 라인등의스마트폰 메신저에 밀렸지만 최근에 다시 찾는 분들이 많아지고있죠. 정확하게 신규로 많이 바꼈어요. 기능도 정말 많은데요.

 

네이트온 다운로드

거의다 윈도우에서 이용이 가능한 기능들은 전부 모아있는 어플이기도 한데요. 저 또한 이 Program을 지속 적으로 사요하고있죠. 특정 그룹이 이 메신저를 지속적으로 이용을 하셔서 커뮤니케이션을 하고있기도한데요.

자 그러면 정식 version으로 네이트온 내려받기를 해보는 방법으로 소개해보려 합니다. 필요하시는 분들은 쉽게 다운로드 받으실수 있겠네요.

 

 

윈도우버전 다운로드

상단에보이는 화면이 정식 사이트 화면이기도 한대요. 이시간에 신규로 리뉴얼이 확 되었습니다. 그러하기 때문에 뭔가 조금더 세련된것같은 느낌이 들게 되기도하죠. 이 화면에서 아래쪽에 보시면 Windwos라고 되어 지게 되어있을겁니다. 이 버튼을 누르시면 되요.

가장우선 공홈으로 접속을 해보셔야 하게되는데요. 다시 한번 들어가려면 번거롭죠. 아래 링클르 준비해뒀으니 바로가기를 눌러주셔서 바로바로 이동을 하실수가 있을겁니다. 이동한후에 이제는 네이트온 다운로드 다운로드 받아보시면 됩니다.

NateON사이트

 

 

설치진행하기

그렇게 하면 이렇게 설치시작이 되실텐데요. 설치 하는 과정에서 조금 주의하실점이 있기 때문에 설치 과정도 설명해드리기도합니다. 처음 부분에선 확인할 부분은 별로 없겠죠. 무조건 다음을 누러서 절차진행을 해주시게 되면 돼요.

 

 

체크박스는 확인하세요

다음 화면에서 보시면 구성요소의 가장 아래 쪽으로 스클로 바를 내려보시면 됩니다. 그러면 이렇게 화면이 나와질거에요. 이부분에 보면 필요하지 않은 부분들이 대단히 많이 보일겁니다. 전부 체크표시 해제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제휴 사이트 및 어플들인데 불필요하죠.

 

 

최신 네이트온 사용해보세요

네이트온 내려받기를 전부 하시고 나서 이제는 Install을 하셨다며 이렇게 실행 되게 되어지실 텐데요. 모양이 예전과 많이 달라졌습니다. 간만에 사요하여서 PASSWORD 이나 ID 잃어버린 분들 많으실 겁니다. 아래에 찾아보기 버튼도 있기에 찾아내서 이용을 해보시면 되겟죠. PC판 최강의 메신저 안내를 해보았네요. 필요하시는 분들 꽁짜 다운로드 하여서 이용해보시면 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