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전제품을 사용하다가 문제가 발생했을 때 빠르고 신속한 서비스를 받고 싶은데요? 그럴 때 필요한 정보가 바로 '삼성전자서비스 전화번호 '입니다. 이제 삼성전자 제품에 문제가 생겼을 때 어디로 전화해야 하는지, 그리고 언제 전화할 수 있는지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전화상담 예약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안내

상담안내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는 여러 방법으로 상담을 받고 있습니다.

  • 전화번호 : 1588-3366
  • 챗봇상담 : 평일 09:00~18:00 (점심시간, 주말, 공휴일 휴무)
  • 이메일 상담 : 비회원로그인 가능
  • 원격상담 : 대표번호로 요청
  • 수어상담 : 평일 09:00~18:00 (점심시간, 주말, 공휴일 휴무)

 

서비스센터 안내

운영시간과 제품별 보증기간에 대한 정보도 중요합니다.

  • 운영시간 : 평일 09:0019:00, 토요일 09:0013:00 (일요일/공휴일 휴무)
  • 제품별 보증기간 : 모바일, TV, 가전제품 등 제품에 따라 다름

 

삼성케어+ 안내

삼성케어+를 통해 다양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 신청방법 : 매장 방문, 전화, 홈페이지 신청 가능
  • 서비스 종류 : 전문세척, 가전케어, 이전설치 등 다양한 서비스 제공

 

온라인 예약 및 조회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의 온라인 예약 및 조회는 여기에서 가능합니다.

이상으로 삼성전자 서비스센터전화번호 와 영업시간, AS를 이용하는 방법 및 제품별 보증기간 등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문제가 발생했을 때 어디로 전화해야 하는지, 또 언제 연락할 수 있는지 잘 기억해두세요.

다음은 중요한 내용들을 정리한 표입니다.

구분

보증기간

비고

모바일

24개월

배터리 및 일부 구성품의 품질보증기간은 1년

TV/오디오

12개월

TV,모니터 패널 무상수리기간 2년(5,000시간)

가전제품

다양한 제품에 대한 보증기간이 있음

 

언제든지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로 문제 해결을 위해 연락해주세요!

 

전화상담 예약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