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국제전화 수신요금 알아보기

자산@ 2022. 9. 4. 13:27

 

제가 얼마 전에 휴대폰 번호를 바꾸게 되었는데 나름 선택을 해보실수가 있는 번호 중에서 좋아 보여서이 번호로 선택을 하게 되었는데 그 이후 너무나도 많은 이상한 전화가 걸려 오더라고요 그중에 서는 해외에서 걸려오는 전화를 도제법 많았는데 오늘폰 국제전화 수신요금이 발생하고 있는지에 대하여 최근 알아보았어요.

국제전화 수신요금

아무래도 이상한 전화가 너무 많이 와서이 번호는 어딘가에 많이 노출이 되었구나라는 생각하게 되게 되었는데 문득 생각하게되니 이러하셨었던게 해외에서 걸려오는 피싱 전화가 아닌 걸까라는 의심을 하기도 하셨어요 그러한 상황이다 보니 자연스레 혹여 국제전화 수신요금 발생하는 것은 아닌지 걱정이 되었어요.

국제전화 수신요금

살펴본 결과 기본적으로 전화는 발신자가 부담을 하는게 주로들이시기도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상대방이 수신을 한다고 하여 요금이 발생을 하지는 않죠 그게 국내든 국제전화 등 말이기도한데요.

국제전화 수신요금

하지만 예전에도 뉴스를 통하여 받기만 했는데도 요금이 무척이나 발생했다는 문제를 보았던 듯합니다 아무래도 해외에서 걸려오는 전화는 불순한 목적으로 오는 경우가 많은 것같네요 물론 여러분들의 지인이나 가족분들이 해 있다면 자주 올 수도 있겠지만 그런 경우가 아니라고 한다면 그냥 안 받는게 가장 좋지 않을까 싶네요.

국제전화 수신요금

기본적으로는 해외에서 걸려오는 전화를 받았다고하며 요금이 발생 하지는 않지만 수신자 부담으로 전화를 하는 경우도 있다고 해요 이런 경우는 수신자가 통화 승인을 하면 전부 요금은 수신자가 부담을 하는 경우가 발생을 한다고 하는데요 그러나 무조건 받자마자 요금이 발생하는 것은 아니고 그 전에 동의여부를 묻는 안 내가 나오게될 수 있어요.

국제전화 수신요금

해외에서 걸려오는 전화는 특징이 번호가 아주 깁니다 특히나 거의 대부분의 분들이 이야기하는 보이스 피싱 사건을 들여다보면 00682 이런 번호로 전화가 오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이런 경우 수신 하게 되면 국제전화 수신요금이 문제가 아니라 더 큰 문제가 발생할 수도 있겠죠.

국제전화 수신요금

그렇다보니 방문자님들이 스마트폰에도 어디에서 전화가 왔는지 확인을 해 주는 어플 같은 것을 셋업을 해 두시거나 해외에서 오는 전화는 받지 않으시는 것이 좋을것 같기도합니다 여러분이 알고계신 지인이 나 가족들이 해외 있으시다면 스카이프 등이 메신저를 사용을 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 아닐까 싶은데요 오늘은 방문자 분들에게 국제전화 수신요금이 발생하고있는지에 대해서 소개해 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