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갑습니다. 오늘 포스팅할 주제는 방문하신 분들에게 국세청 홈텍스 고객센터에 대하여 설명해두도록 하겠습니다. 홈택스 사용하시다가 막히는 부분들이 있으시거나,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다면 아무래도 전화가 빠르죠.

국세청 홈텍스

워낙에 홈택스에선 다양한 메뉴와 민원업무처리를 지원을 하고있다보니 어느곳에서 어떻게 하고있는지 정확한 설명이 부족해서 찾아 보기가 어려울수가 있습니다. 그로 인해 국세청 홈텍스 고객센터를 운영을 하게 되는데요.

국세청 홈텍스

먼저 국세상담센터의 연락처는 126번입니다. 어디서나 이 번호로 전화를 해보면 상담을 받아볼수가 있으시죠. 근무시간도 알아 둬야겠죠.

근무시간은 일반적인 근무시간과 동일하게 아침 9시에서 저녁 6시 까지 운영하며 탈세관련은 24시간 가능하다고 하겠죠.

국세청 홈텍스

126번으로 전화를 해주시게되면 바로 상담원이 받는것이 아니고 ARS가 동작을 해보시게 되죠. ARS 소개를 해보도로록 할건데요. 방문자분들이 바로 받으시고자하고 있는 서비스가 있다고 한다면 이러한식으로 ARS맵을 활용 하면 되겟죠.

국세청 홈텍스

홈택스 관련 서비스가 1번이었다면 세법상담관련 전화는 2번을 클릭을 해보세요. 이러한 식으로 여러가지 세금과 연관있는 법들을 상담해주시는 서비스에요.

국세청 홈텍스

또한 이러한 방법으로 ARS 3번은 납세자보호담당관실로의 연결이고 4번은 탈세증 각종 제보관련 메뉴입니다. 이번엔 국세청 홈텍스 고객센터 연락처와 ARS에 대하여 안내를 해 보았어요. 참고가 되었기를 바라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