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갑습니다 오늘 이 시간에는 방문하신 분들에게 자녀와 함께 같이 감상 해보면서 따라 불러보기 좋은 동요들을 준비해 보았습니다. 오늘 준비해 본 동영상은 총 2편이랍니다. 핑크퐁과 뽀로로 영상이기도한데요. 가장 인기가 있는 영상 두편이에요.

 

요즘은 어린이동요 들어보면 처음 들어보는 노래들이 아주 많으실겁니다. 그동안 들었던 곡들하고는 많이 다르더라고요ㅋ 올려드린 어린이동요 무료듣기는 전부 1시간 30분간 재생하여서 들어볼 수 있죠. 어린 자녀들도 아주 좋아하지요

 

 

결국 재미난 애니메이션이 같이 나오기 때문에 더더욱 좋아하는것 같은데요. 자녀와 함께 같이 들으면 좋으실거에요. 가사도 나오기 때문에 부모님이 함께 가사를 보며 불러보면서 같이 들어보면 더더욱 좋죠.

 

 

오랜기간동안 재생이 되기때문에 잠시 아이에게 틀어주고 다른일을 보실때에도 아주 유용하지요. 아이들과 놀아주게 되는것이 매우 힘든일이 아닐 수 없는데요. 그러므로 더러 통제가 안되셨거나 급한일 업무처리를 해 봐야하게 될 때에는 틀어주시고 보게 하시는것도 좋네요

 

 

상단에 준비한 어린이동요 무료듣기는 가장 우선 핑크퐁 동요이죠. 최근에 굉장히 인기가 있는 영상이랍니다. 요즘은 아이들 동화책으로도 많이 팔리고 있는 제품이기도합니다.

애니메이션과 함께 보실수 있는 신나는 동요들이거든요.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영상중에 하나에요.

 

또한 상단에는 뽀로로와 친구들이 나오게되는 어린이동요 무료듣기이에요. 이 동영상은 조금이나마 더욱더 어린 자녀들이 좋아하시더라고요. 이번엔 영상 두편을 안내해 보았어요. 어린 자녀들이 매우 좋아할 텐데요. 즐거운 시간 자녀와 보내보시면 좋을듯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