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가워요얼마전는 사기전화나 보이스피싱 또한 개인정보를 유출 시키거나 하는 이상한 피싱 사이트 주소가 담겨있는 문자들도 많이 옵니다. 그러하기 때문에 한번쯤은 모르시는 번호로 문자나 전화가 오면 의심이 되요. 이번엔 이니시스 정기과금 문자 알아 보았어요.

 

 

이니시스 정기과금 알아보기

내가 구입을 한적도 없는것 같기도 하고 근래에 카드 이용한적도 없는데 결제되었다는 문자 메시지를 받으신 분들 계시죠. 이니시스 정기과금 되었다는 문자이에요.

 

 

사칭피싱 문자일수도 있어요!!

최근에 보게 되면 이러한 문자를 사칭하여서 사기를 치는 경우가 많이 있다고 해요. 상단에 보이는것과 같은 예시로는 이니시스에서 실제 문자를 보내지 않는다고 해요. 그렇기 떄문에 이러한 문자라고 하게 된다면 먼저의심을 해주셔야한데요.

 

 

정기과금 문의하기

진짜로 방문하신 분들의 카드로 이 대금이 결제가 되었다면 조회를 한번 해 볼 수가 있네요. 문자 내용의 바로가기나 전화는 눌러보지 마시고 가장 먼저 방문자분들도 공홈으로 접속하여서 결제내역을 조회를 해 주시게 되면 돼요.

 

 

온라인으로 결제내용 문의

이러한 방법으로 카드 정보를 입력하여 이니시스 정기과금 되는 내역이 정말로 포함되는지 살펴보는게 좋았어요 결국은 년단위로 결제되는 서비스에 결제를 해두셨다면 1년에 한번정도 결제가 되기 때문에 결제내역이 생소하여서 잘못된건가 싶을때도 있기도한데요.

 

 

1:1문의하기 제공

또한 정식 사이트를 통하여 직접적으로 질문을 남기실수도 있답니다. 결제 내역에 대해 질문을 하게 된다면 해당 내역에 대하여 결과를 알려주시기도 하죠.

 

 

콜센터 1588-4954

다만 바로 응답을 받아 줄수가 없으므로 고객센터로 전화를 거셔서 상담받아보이시는것도 좋겠죠. 사칭문자일이기도있어서 방문 하신 분들도 이니시스 정기과금 되었다는 메시지가 왔을때 결제한 기억이 없다고 한다면 해당카드로 결제내역이 존재 하는지 공홈에서 조회해보거나 고객센터에 질문을 해보는것이 좋았었는데요KG이니시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