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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국민은행에서는 체크카드 분실신고와 재발급 절차를 안내해드립니다. 분실신고는 빠르게 처리해야하며, 어떻게 신고하는지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국민은행 고객센터 홈페이지

 

K국민카드 어플을 통한 분실신고

  1. 가장 간편한 방법은 K국민카드 어플을 다운로드하고 로그인합니다.
  2. 내 보유카드 페이지에서 [분실신고하러가기] 메뉴를 선택합니다.
  3. 분실신고 페이지에서 사고지역을 입력합니다.
  4. 국내 이외의 경우에는 분실신고만 가능하며, 재발급은 불가능합니다.
  5. 분실신고 시 동시에 재발급 신청도 가능하며, 카드는 배송됩니다.
  6. 재발급이 아닌 경우 미발급 선택도 가능합니다.

 

고객센터를 통한 분실신고

  1. K국민은행 고객센터 전용 전화번호 1588-1788로 전화합니다.
  2. 분실신고와 재발급 신청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3. 분실신고 전화는 24시간 가능하며, 2번을 누르면 빠르게 신고할 수 있습니다.
  4. 분실신고 후 카드를 찾으면 동일 번호로 전화하여 해제할 수 있습니다.

 

분실신고 안내

분실신고는 빠르게 처리하는 것이 중요하며, 정보를 정확히 입력하여 오류를 방지해야 합니다.

방법

내용

K국민카드 어플

어플 다운로드 후 로그인하여 분실신고 페이지로 이동, 사고지역 입력

고객센터

고객센터 전용 번호(1588-1788)로 전화하여 분실신고 및 재발급 신청

 

국민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상담시간, 카드 분실신고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국민은행 고객센터 정보

  • 고객상담전화: 1599-9999, 1644-9999
  • 상담시간 안내:

 

  • 예금/인터넷/스타뱅킹 상담: 24시간
  • 사고신고/자동화기기: 24시간
  • 전자금융사고예방: 24시간
  • 챗봇/채팅상담: 24시간
  • 어르신전용/수화상담: 평일 09:00~18:00

 

분실신고 안내

  • 이용시간: 연중무휴 24시간
  • 분실신고 대상: 통장, 인감, 직불카드, 현금카드, 수표, KB카드/KB비씨카드, 보안카드/OTP
  • 분실신고 전화번호: 1588-9999, 1599-9999
  • 신고방법(ARS, 인터넷)

 

국민은행 고객센터는 다양한 상담분야와 24시간 상담을 제공하며, 카드 분실신고는 연중무휴로 가능합니다.

국민은행 고객센터 홈페이지

KB국민은행의 체크카드 분실신고와 재발급 방법을 요약하였습니다. 분실신고와 재발급은 간편하게 처리 가능하니 안심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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