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설운도 누이 노래듣기

자산@ 2022. 6. 9. 22:50

 

설운도 누이 노래듣기

뮤직가이드에 오신걸 환영하겠습니다. 근래에는 정말 비가 많이 내렸었습니다 .어제까지만 해도 하늘이 뻥 뚫린것과 같이 너무너무 쏟아지더니 이번엔 엄청 무덥네요. 이번엔 그리운 트로트곡 한곡을 안내를 해 드리겠습니다.

설운도 누이
설운도 누이

한번 준비해보도록 할 노래는 설운도 누이라는 곡인데요. 소개해보는 이노래는 설운도씨가 작곡을 하신 노래이고, 배우자분이신 이수진씨가 작사를 하신 곡인데요. 작곡겸 가수이시네요. 웬만한 히트한 노래들을 직접적으로 만드셨어요.

설운도 누이
설운도 누이

또한 웬만한 명곡 노래들 가사를 부인분이 써주셨네요. 부부가 같이 노래들을 만든다는것은 얼마나 행복한 일일까요!? 게다가 부부가 같이 만든 곡들이 주로 대사랑을 하시게된 경우도 대단히 많이 있으시더군요.

설운도 누이
설운도 누이

이곡은 설운도씨의 정규 11집 앨범에 수록 되어졌던 곡이기도해요. 1999년 6월에 발표가 되게 되었습니다. 벌써 안내해보는 이노래가 나온지가 18년이나 흘렀더라구요. 그렇지만 최근에도 설운도씨한다면 우선 생각이 나게 되는 곡이기도해요.

이번엔 가사도 함께 들어보실수가 있는 라이브 동영상으로준비해보았습니다. 근래에도 노래방에서 대단히 인기가 있는 곡이기도해요.

저도 안내하는 이노래 엄청 좋아하며 간혹 찾아내서 듣곤 하게되는데요 이번에 방문자님들도 설명해보는 노래 바로 들어보시기를 하시기 바랍니다.

간만에 들어보시는 설운도 누이 언제 들어봐도 참 마음이 따듯하게되고 훈훈해지는것 같은 생각이 듭니다. 그러면 이만 저는 물러가볼게요. 행복한 하루 보내 보시기 희망해 보면서 저는 후에 다시또 찾아오도록 해보려 하는데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