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청호나이스 고객센터 에 오신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제품 이용 중 궁금한 사항이 있거나 문제가 발생했을 때 언제든지 편안하게 문의해 주세요. 저희 고객센터 는 최고의 서비스로 여러분의 소중한 시간과 편의를 도모합니다. 여기에서는 청호나이스 고객센터 의 주요 정보와 서비스에 대해 안내 드리겠습니다.

 

청호나이스 정수기 자가점검 확인 바로가기

 

고객센터 안내

청호나이스 고객센터 는 전화 및 카카오톡 챗봇을 통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2290으로, 평일 9시부터 18시까지 운영되며, 상담사와 연결 가능한 시간 역시 평일 9시부터 18시까지입니다.

 

서비스 안내

AS, 제품구입, 계약진행, 렌탈 반환, 렌탈료 결제 및 미납, 기타 문의 등 다양한 목적으로 전화를 걸 수 있습니다. 각각의 목적에 맞는 번호로 전화하여 빠르고 정확한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카카오톡 챗봇을 통해서도 편리하게 상담이 가능합니다.

 

AS 및 수리 안내

AS 신청 및 이전설치는 평일을 기준으로 가능하며, 사전 예약 후 방문이 이루어집니다. AS 수리비용은 고객의 과실 여부에 따라 다르며, 정수기 보증기간 내 고장 시에는 부품비와 출장비가 면제됩니다.

상담사 번호

목적

1

AS 및 이전설치 문의

2

제품구입 문의

3

계약진행 문의

4

렌탈 반환 문의

5

렌탈료 결제 및 미납 문의

6

기타 문의

9

카카오톡 챗봇 상담

 

 

청호나이스 정수기 자가점검 확인 바로가기

 

청호나이스 고객센터 는 항상 고객 여러분의 편의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언제든지 문의하시면 친절하고 신속하게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고객센터 번호: 1588-2290 상담시간: 평일 9시 - 18시AS 및 이전설치 문의: 1번제품구입 문의: 2번계약진행 문의: 3번렌탈 반환 문의: 4번렌탈료 결제 및 미납 문의: 5번기타 문의: 6번카카오톡 챗봇 상담: 9번

출장비: 기본 20,000원 (평일), 25,000원 (휴일)AS 가능 시간: 평일 10시 - 18시카카오톡 상담 가능 시간: 평일 9시 - 18시

 

청호나이스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