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22년 11월, 넷플릭스 가 도입한 '광고형 베이식' 요금제가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이 요금제는 드라마와 영화를 광고를 시청한 후에 볼 수 있는 새로운 형태의 멤버십입니다. 이에 대한 반응은 엇갈리고 있습니다. 어떤 이들은 가격적으로 매력적이라고 생각하고 있으나, 다른 이들은 광고를 감수해야 한다는 점에서 주저하고 있습니다.

 

넷플릭스 5500원 요금제 안내

 

넷플릭스 광고요금제 소개

넷플릭스 광고요금제 는 5,500원으로, 이전의 프리미엄 요금제에 비해 약 42% 저렴합니다. 이 요금제는 광고를 시청한 후에 콘텐츠를 볼 수 있으며, 동시 접속은 1인으로 제한되며, HD 화질(720P)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장점과 단점

이 요금제의 장점은 가격이 저렴하다는 점입니다. 하지만 광고를 감수해야 한다는 점과 일부 콘텐츠의 이용이 제한되는 등의 단점도 있습니다. 또한, 광고를 건너뛰거나 빨리 감기 기능을 사용할 수 없는 등의 불편함이 있습니다.

 

다양한 국가에서의 서비스

이 요금제는 총 12개국에서 이용 가능하며, 각 국가마다 가격과 서비스 시작일이 다릅니다. 한국의 경우 2022년 11월부터 서비스를 시작했습니다.

 

공유금지 정책

넷플릭스 는 계정 공유를 막기 위한 정책을 검토 중이며, 이에 따른 시행일은 2023년 상반기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최근 실적과 전망

넷플릭스 의 최근 실적과 예상 가입자 수, 매출액 등에 대한 정보도 함께 살펴봅니다.

넷플릭스광고요금제 는 저렴한 가격과 함께 프리미엄 요금제와 비교하여 선택할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합니다. 하지만 광고를 시청해야 한다는 점과 일부 콘텐츠의 이용이 제한된다는 점을 고려하여, 자신에게 맞는 요금제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내용

세부 정보

요금제 가격

5,500원

서비스 시작일

2022년 11월

광고 시청 후 콘텐츠 시청

가능

동시 접속

1인

화질

HD (720P)

장점

저렴한 가격, 일부 콘텐츠 제공

단점

광고 시청, 일부 콘텐츠 이용 제한, 불편한 기능 제한 등

 

 

넷플릭스 5500원 요금제 안내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