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코스트코 연회비 가격정보

자산@ 2022. 7. 22. 13:29

 

저는 대형마트에서 장보시는 것을 매우 좋아하는데요. 한번 가게되어지면 생각 하지도 않았던 물건들을 잔뜩 사게 되죠!^^  오늘은 코스트코 연회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근래에는 창고형 대형마트들이 엄청 좋은거 같다는 생각이 들게 되네요.

창고형 대형마트들은 불필요 한 지출을 줄이고 대신 가격의 상품을 많이 낮추는 정책을 피고 있죠. 가장 많이쓰이는게 바로 코스트코이기도한데요. 그러나 코스트코 연회비가 있죠. 2가지가 있답니다.

코스트코 연회비

오늘은 회원권 2가지인 골드스타와 비즈니스의 가입비에 대해 알아보도록할겁니다. 그리고 한가지 팁을 말씀드리자면 자주 가지 않는다면 상품권을 구매년서 사용해도 되어 지시는데요. 5만원권, 10만원권이 있습니다.

코스트코 연회비

골드스타 회원권 연회비 38500원 골드스타 회원은 개인용으로 제품 구매를 희망하시는 일반 개인이 가입할수 있습니다.

위 회원권은 개인이 가입하여 사용을 할수 있는 회원권이기도 한대요. 일반 가정에 서는 위에 회원권으로 가입하여야겠죠.

코스트코 연회비

또한 비즈니스용도의 회원권이 저마다 있죠. 코스트코 연회비는 33000원입니다. 개인 고객보다는 조금이나마 더욱더 싸죠!? 아마도 비즈니스 용도로 가입을 하면 물건 구매량이 훨씬 상당하기때문인거 같다는 생각이 들게 되네요^^

코스트코 연회비

또한 전국에 있는 전체 매장에 대해서 알아보실수고 있습니다. 영업시간이 각 매장마다 모두 다를 수도 있기 때문에 미리 알아두시는게 좋은데요. 공식 홈페이지 가장 아래쪽에 보시면 매장안내라고 되어져 있는데요.

코스트코 연회비

그럼 이렇게 바로 전국에 있는 모든 매장에 대해 안내가 나오게 되는데 매장별 상세한 도움되는 부분들도 얻을 수 있습니다.  저희집에서는 코스트코가 약간 멀리 있다보니 번번이  가지는 못하게되어집니다. 번번이만 간다면 저또한 회원권 끊어놓을거 같아요^^ 구경삼아 가도 정말 좋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