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업비트를 이용하시는 고객님께서 궁금한 사항이 있으신가요? 업비트 고객센터 에 언제든지 문의해주세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준비된 업비트 고객센터 입니다. 아래는 업비트 고객센터전화번호 및 운영시간입니다.

 

이용자 가이드

 

구분

전화번호

운영시간

콜센터 전화번호

1588-5682

평일 09:00~18:00, 주말 및 공휴일 휴무

금융사고 전담 콜센터 전화번호

1533-1111

24시간 연중무휴

 

1:1 문의하기

업비트에서는 1:1 문의를 통해 고객님의 궁금한 사항에 성심성의껏 답변드리고 있습니다. 업비트 앱 내에서 쉽고 빠르게 1:1 문의하기를 이용해보세요.

  1. 운영 시간: 평일 09:00~18:00

 

이용자 가이드

1:1 상담 바로가기

 

카카오톡 문의하기

고객님의 편의를 위해 카카오톡을 통한 문의도 가능합니다. 아래는 카카오톡 문의하기에 대한 안내입니다.

  1. 카카오톡 채팅 메뉴에서 업비트 채널 추가 후 문의 가능
  2. 운영 시간: 평일 09:00~18:00

 

업비트 본사 위치

업비트 본사의 위치는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4길 14, 미림타워 2층에 있습니다. 방문 전에 전화로 예약하시면 보다 원활한 상담이 가능합니다.

 

디지털 자산 오입금 관련 유의사항

디지털 자산을 입출금하실 때 주의하셔야 할 사항을 안내드립니다. 안전한 거래를 위해 아래 사항을 꼭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유의사항

내용

오입금 발생 시 리스크

오입금 발생 시 영구적인 복구 불가능한 리스크가 있음

네트워크와 주소 확인 권장

입출금 전 반드시 네트워크와 주소를 확인 후 진행 권장

트래블룰 시스템

업비트는 트래블룰 시스템을 통해 자금세탁 방지를 위한 입출금 관리 수행 중

트래블룰 엄격한 준수

업비트는 트래블룰을 엄격히 준수하여 회원의 자금 안전을 보장함

 

트래블룰

트래블룰은 디지털 자산의 입출금 내역을 추적하는 시스템입니다. 업비트는 트래블룰을 성실히 이행하고 있으며 회원의 자산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고 있습니다.

 

업비트 스테이킹 이용자 가이드

입출금 관련 정보를 잘못 입력했어요

 

업비트 회원 등급별 1일 입출금 한도

고객님의 회원 등급에 따라 입출금 한도가 결정됩니다. 아래는 업비트 회원 등급별 1일 입출금 한도에 대한 안내입니다.

회원 등급

1일 입금 한도

1일 출금 한도

원화 입출금 미등록 고객

원화 입출금 불가

디지털 자산은 무제한 입금 가능

2 채널 미인증 고객

-

디지털 자산 1억 원까지 출금 가능

2 채널 인증 고객

-

디지털 자산 50억 원까지 출금 가능

원화 입출금 계좌 등록 고객

최대 원화 5억 원까지 입금, 출금 가능

-

 

업비트는 한국의 메이저 거래소 중 하나로서 고객님의 편의를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고객센터 페이지에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시고, 언제든지 방문하여 문의해주세요.

 

업비트 홈페이지

 

업비트 고객센터 는 고객님의 다양한 문의사항을 해결하기 위해 콜센터 및 1:1 문의, 카카오톡 상담 등 다양한 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디지털 자산 거래 시 주의사항과 회원 등급별 입출금 한도를 숙지하여 안전한 거래를 이어가시기 바랍니다. 업비트는 언제나 고객님의 편의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