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닌텐도 AS 는 닌텐도 제품에 문제가 발생했을 때 고객들에게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닌텐도는 다양한 AS 방법과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여기서는 닌텐도 AS 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닌텐도 자주 묻는 질문

 

닌텐도 AS 고객센터 연락처

고객들이 제품에 관한 문제 또는 질문이 있을 때 닌텐도 고객센터에 연락할 수 있습니다. 전화번호는 1670-9900이며, 평일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상담이 가능합니다. 공휴일이나 비상근일에는 상담이 불가능하니 주의하셔야 합니다.

항목

정보

전화번호

1670-9900

상담 가능 시간

평일 오전 9시 30분 - 오후 5시 30분

 

닌텐도 수리방법

게임기가 정상 작동하지 않을 때는 온라인 수리접수나 고객지원센터에 연락하여 수리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수리 신청 전에는 닌텐도 자주 묻는 질문 을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수리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닌텐도 자주 묻는 질문

  1. 닌텐도 온라인 수리 접수 페이지에 접속하여 절차를 따릅니다.
  2. 수리의뢰표를 발급하고 택배 발송합니다.
  3. 택배 발송 시 접수번호를 함께 동봉해야 합니다.

 

닌텐도 온라인 수리 접수

 

닌텐도 AS센터 주소

닌텐도 AS 센터는 경기 부천시에 위치해 있으며 주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경기 부천시 원미구 평천로 655 테크노파크 4단지 402동 503호 (우 13502)

 

닌텐도 수리비용

게임기의 보증기간은 1년이며, 소프트웨어의 보증기간은 2주입니다. 보증기간 내에 고객 과실로 인한 고장은 유상으로 처리됩니다. 수리가 필요한 경우에는 이메일이나 문자로 통보를 받게 되며, 수리 후 제품 발송까지 약 10일이 소요됩니다. 단, 방학이나 연휴 시즌에는 처리 지연이 발생할 수 있으니 이 점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닌텐도 스위치 AS 접수 방법

게임 타이틀 인식 오류

게임 타이틀 인식 오류가 발생한 경우에는 닌텐도 AS 를 통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접수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한국 닌텐도 온라인 수리접수 페이지에 접속합니다.
  2. 필요한 정보를 기입하여 접수를 완료합니다.
  3. 제품을 포장하여 닌텐도 AS센터 로 우체국 택배로 발송합니다.

 

한국 닌텐도 온라인 수리접수

 

필요한 정보

게임 타이틀 인식 오류를 신고할 때 필요한 정보는 구매 영수증과 기기 시리얼 넘버입니다.

항목

정보

구매 영수증

구매 쇼핑몰에서 프린트된 영수증

기기 시리얼 넘버

기기 사이드에 있는 바코드 번호

 

AS 센터 정보

AS 센터는 경기도 부천시에 위치하고 있으며, 픽업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수리 기간은 무상 수리의 경우 약 10일이 소요됩니다.

 

닌텐도 AS 서비스 이용 후기

닌텐도 AS 서비스를 이용한 후기를 공유하겠습니다. 닌텐도 AS 는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AS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발생한 문제나 불편사항은 빠르게 해결되었습니다.

위에서 소개한 닌텐도 AS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은 제품에 문제가 발생했을 때 안심하고 신속하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닌텐도는 고객들의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AS 서비스를 통해 더 나은 이용 경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항목

정보

전화번호

1670-9900

상담 가능 시간

평일 오전 9시 30분 - 오후 5시 30분

AS 센터 주소

경기 부천시 원미구 평천로 655 테크노파크 4단지 402동 503호 (우편번호: 13502)

보증기간

게임기 1년, 소프트웨어 2주

무상 수리 기간

1년 내 가능 (물에 젖은 경우 제외)

기본검사비

무료, 이상이 없는 제품 시 1만 원 청구

수리 기간

약 10일 소요 (2020년 기준, 현재는 2배 소요될 수 있음)

 

 

Nintendo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