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조용필 그 겨울의 찻집 듣기가사

자산@ 2022. 8. 13. 18:06

 

아 아 웃고 있어도 눈물이 난다... 오늘의 노래는 조용필의 <그 겨울의 찻집>인데요..^^ 흘러간가요 중에 우리나라 사람들이 좋아해보고있는곡 중 하나가 아닌걸까 싶네요~ 아직까지도 많은 대다수 분들이 찾아내서 즐겨 감상하는 노래입니다!!

조용필 그 겨울의 찻집

조용필의 절절한 가창력과 양인자의 가사, 김희갑의 아름다운로드 멜로디.. 이 3박자가 맞아서떨어진 명노래중의 명곡이에요..

조용필 그 겨울의 찻집

조용필은 한국 한국 음악계에서 오빠부대룰 이끌고.. 조용필 등장 이전에 최고 인기 가수로 호평을 받던 남진과 나훈아의 뒤를 이어 한국 가요계를 주름잡았죠..

조용필 그 겨울의 찻집

현재에도 한국 가요계의 살아있는 역사, 전설, 가왕, 국민가수 등으로 불리며 한국 대중 음악을 비교적 크게 발전시킨 인물로 평가받으시고 있답니다!!

조용필 그 겨울의 찻집

노래 부르시는 모습이 너무나도 멋있답니다!!

조용필 그 겨울의 찻집

노래 들어주시면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바람 속으로 걸어갔어요 이른 오전에 그 찻집 마른 꽃 걸린 창가에 않아 외로움을 마셔요아름다운로드 죄 사랑때문에 홀로지센 긴 밤이여 떠거운 이름 가슴에 두시면 왜 한숨이 나는걸까 아 아 웃고 있어도 눈물이 난다 그대 나의 사랑아아름다운로드 죄 사랑때문에 홀로지센 긴 밤이여 떠거운 이름 가슴에 두시면 왜 한숨이 나는걸까 아 아 웃고 있어도 눈물이 난다 그대 나의 사랑아

발매일 매일 1985년 <그 겨울의 찻집>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