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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강보험 자격득실확인서 는 다양한 상황에서 필요한 중요한 서류입니다. 이 글에서는 건강보험 자격득실확인서 를 발급받는 방법과 주요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무인민원발급기 설치 장소 검색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발급과정과 유용정보

발급 준비물

  • 본인 발급: 본인의 경우에는 신분증만 지참하면 됩니다.
  • 대리 발급: 타인의 경우 위임장과 발급 대상자의 신분증이 필요합니다.

 

발급 방법

민원 창구 방문

  • 민원 창구에서 번호표를 뽑고 발급 요청합니다.

 

무인민원발급기 이용

 

 

무인민원발급기 설치 장소 검색

 

발급 수수료

  • 발급 수수료는 무료 입니다.

 

운영 시간

  • 동사무소 의 운영 시간은 주민센터와 동일합니다. 정확한 운영 시간은 해당 동사무소 의 공식 홈페이지나 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전화번호 및 주소

  • 발급을 위한 전화번호 및 주소는 제공되지 않았습니다. 발급을 위해서는 해당 동사무소 를 직접 찾아가야 합니다.
  • 정부24 를 통해 인터넷 발급이 가능합니다.
  • 무인민원발급기 설치 장소 검색 을 통해 무인민원발급기의 위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정부24

 

본인 발급

대리 발급

본인 신분증

발급 대상자 신분증위임장(동사무소에 구비되어있음)

 

건강보험 자격득실확인서 는 다양한 상황에서 필요한 서류입니다. 발급받는 방법과 유용한 정보를 이용하여 손쉽게 발급받아 보세요. 필요한 정보나 도움이 필요하시다면 정부24나 동사무소 에 문의해보세요.

발급 방법

수수료

운영 시간

민원 창구 방문

무료

일반적인 주민센터의 운영 시간

무인민원발급기 이용

무료

일반적인 주민센터의 운영 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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