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홍진영 산다는건등 사랑받은 노래 노래모음듣기♬  

오늘은 홍진영의 노래모음을 들어 볼까 합니다^^ 최근에 홍진영씨가 새앨범은 산다는건을 발표하기도 했네요. 홍진영 산다는건등 유명한 노래 노래모음 노래듣기를 포스팅해보겠습니다. 홍진영 노래모음 노래감상을 하기전에 먼저 가수 홍진영에 대해서 먼저 소개를 해드려 볼께요. 홍진영은 2006년 드라마 연개소문을 통해 데뷰했네요~ 2007년에는 그룹 스완의 멤버로 활동했는데 1집 활동이 끝나고 연기자로 전환했네요. 이후 사이다 코너인 안나의 실수에 출연했네요~


홍진영 산다는건


홍진영 산다는건


 

2009년에 <사랑의 배터리>로 트로트 앨범을 발표 하며 솔로 가수로 대뷰!!


홍진영 산다는건


홍진영 산다는건


 

현재 우리 결혼 하였죠에 남궁민과 함께 부부로 출연하고 있는데요. 노래 너무너무 좋은데요!!


홍진영 산다는건


홍진영 산다는건


 

노래도 잘 부르고 얼굴도 너무 예쁜 홍진영입니다.

홍진영 산다는건

홍진영은 또 애교하면 빼놀수없는데요!! 홍진영 노래모음 신나게 감상해보세요^^

홍진영 노래모음 노래목록

산다는건 / 사랑의 배터리 / 부기맨 / 내사랑 / 인연 / 가슴앓이 / Let It Go / 이태원 배터리 / 내 나이가 어때서

홍진영 노래모음 연속듣기

홍진영의 대표 노래 노래모음!! 정말 좋으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