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부탁해요 엄마 (태진아-아내에게)

자산@ 2022. 12. 19. 22:16

 

반가워요 오늘은 연속극 OST를 한곡 정보 안내를 해드리겠습니다. 이번 안내를 해보고자할 노래는 부탁합니다 엄마의 OST인데요. 저는 이 연속극가 이러한식으로 재미있는 줄몰랐었네요.

부탁해요 엄마

그로 인해 거의 끝부분 부터 보기 시작했죠. 앞부분은 보지 못했더도 너무 슬프고 가슴 아프더라구요!! 연속극에 OST들도 여러곡들이 수록이 되어있었습니다. 그러한것들 중에서도 너무나도 슬펐던 태진아씨가 부르신 배우자에게를 준비 해보았습니다. 아마도 연속극를 보셨던 분들이라면 준비해드린 소개하는 이 곡듣기 해보며 너무나도 슬픈 장면들이 떠오르실거같아요.

노래도 노래이기는 하지만 가사가 너무나 슬퍼요... 요즘 저 또한 아내에게 노래에 빠져서 정말 번번히 들어 보고 있죠. 항상 들어봐도 슬픔이 가시지 않은데요. 부탁합니다 엄마 OST를 들어 보고 있다보니 연속극를 처음부터 다시 보시고 싶다는 생각도 드는데요.

부탁해요 엄마

오늘 방문을 해준 방문자분들도 아마 부탁합니다 엄마 OST였던 태진아씨의 노래 와이프에게가 생각나서 찾아줬을듯 한데요. 준비해본 노래듣기로 바로 즉시 들어보기를 해보시면 되요. 매번 들어봐도 슬픈데요

 

관련글
 

양희은 엄마가 딸에게 뮤직비디오

이번에 포스팅해볼 주제는 정말 정말 감동적인 노래 한곡을 안내를 해두도록 하겠습니다 양희은 엄마가 딸에게라고 하는 노래랍니다. 얼마전에 악동뮤지션과 같이서 불러 양희은 엄마가 딸에게가 또 한번 화제가되었어요. 요번에 준비를 해본 노래듣기는 뮤직영상로 준비해보았어요. 영상과 함꼐 보니 정말 울컥하게 만드는 노래와 뮤직영상이에요. 오늘 오신분들도 뮤비로 한번 들어보기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그전에 신곡으로 나왔을때도 엄청 좋아하였었구요. 간만에 다시 듣게 되니 너무 반갑고 좋았습니다. 요즘에는 이 곡을 바탕으로한 CF도 함께 나오 더군요. 소개하는 이 노래 들을때마다 울컥하게 되시는데요. 왜그런지 들어보고 있다가 보면 매우 가슴이 먹먹해지게 되어지것같네요 "일시적으로 눈을 붙일줄만 알았는데.... 벌써 늙어있..

자세히 보기...

 

구연산 효능 모음보기

요즘에는 구연산의 관심이 엄청 커지고있는데요. 워낙에 TV를 보시면 건강프로그램과 채널들이 많이있습니다. 얼마전TV에 보니 구연산에 대하여 나오더군요. 신맛이 나는 과일에 매우많이 포함이 되어있습니다. 유명한 과일들은 매실, 레몬, 오렌지등의 과일에 매우많이 포함이 되어져있다고 해요. 오늘은 구연산 효능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겁니다. 기본적으로 구연산은 피부부 미용에 대단히 효과적이며, 피로가 쌓여있을때에도 피로회복에 참고가 되어 진다고 해요. 대체로 신맛나는 음식 과일들일 피로 회복이나 피부에 좋다라고하고 있는듯하네요. 구연산의 효과 피로회복 앞서 명명해보았던것과 같이 피로회복에 참고가 되어지시는데요. 체내의 에너지를 활발하게 해주게되어 피로를 푸는데 좋으며, 회복하게 되는데 큰 도움을 준다고하겠죠. 젖..

자세히 보기...

 

내연금알아보기, 예상금액 조회

내연금알아보기, 예상금액 조회 대한민국에선 4대 사회보험이 있죠. 건강보험, 국민연금, 고용보험, 산재보험 이러한 식으로 4가지 보험이 있죠. 강제성을 띄고있는 보험이라 웬만한 근로자가 가입되어져 있기도 한데요. 이번엔 그러한것들 중에서도 국민연금을 알아보는 방법에 대하여 포스팅을 해보았습니다. 매달 적지 않은 보험금이 납부가 되고있어요. 그렇기 때문에 이번엔 미리 내연금알아보기를 해보시는법 알아볼게요. 정말로 얼마를 받아 보실 수 포함 되는지에 대해 궁금할 겁니다. 정말로 납부기간이 굉장히 길며, 65세 이상이 되어야만 지급 받기 때문에 궁금 하실 텐데요. 이런식으로 먼저 '국민연금'이라 검색을 해주시기바랍니다. 그렇게 하고 '국민연금공단' 홈페이지로 접속을 해주게되어야 합니다. 홈페이지로 접속을 하게..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