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우리카드 한도상향 신청하기

자산@ 2020. 11. 22. 14:36

 

우리카드 이용하는 분들 참 많을 건데요. 생각한것보다더 많으신 결제를 하신 경우라고 하다면 한도 초과로 결제를 하지 못하도록 되어지실 거에요. 이러한 경우 우리카드 한도상향 접수를 해보셔야 하게되는데요.

 

 

우리카드 한도상향

이건 개개인마다 전부 달라 질 수가 있습니다. 최대 하도치까지 이용을 하고 있지 않다고 한다면 충분하게 간편하게 바로 바로 우리카드 한도상향을 할수도 있죠. 그렇게하지 않다고 한다면 신청후 검토하고나서 상향 되기도해요.

 

 

인터넷으로하기

약간은는 컴퓨터를 통해 조회를 해보실수도있고 상향 신청도 할 수가 있거든요. 자그러면 그 법에 대하여 소개해드립니다. 가장 우선 우리카드로 검색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나의카드 한도상향가능조회

우리카드로 검색을 해보시게 되어지셨다면 이러한 메뉴가 나오게될거에요. 나와있는 이중에서 위에 있는 나의카드 메뉴를 누르시고 나서 한도상향가능조회/신청 버튼을 클릭을 해보세요.

 

 

로그인 필요

이 버튼을 누르시게 되어지셨다면 이러한 식으로 LOGIN 하는 페이지가 나오게되실거에요. 당연스럽게도 본인의 정보를 조회해봐야하기 때매 LOGIN 절차가 필요 해요.

 

 

한도상향가능 조회 및 신청

정상적으로 LOGIN을 해보시게 되어 졌다면 이러한 메뉴가 나오게 되어지게 되죠. 그러면최근요즘 총한도가 나오도 상향 가능한 한도액도 조회가 되는데요. 또한 하단에 입력하고 확인 누르시면 우리카드 한도상향 신청이 돼요.

 

 

콜센터 이용한 한도상향 신청

또한 온라인이 아닌 전화로도 우리카드 한도상향을 신청해볼수가 있답니다. 대표전화번호인 1577-9000번으로 전화를 하신 다음에 한도상향대상자 최대한도 상향인 4번을 눌러주십시요. 안내 참고 해보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