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MBC 주말 드라마 "금 나와라 뚝딱!"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지혜, 연정훈, 이태성, 이수경 등 다양한 배우들의 연기가 시청자들과의 강력한 공감대를 형성하며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금 나와라, 뚝딱!

 

"금 나와라 뚝딱!" - 새로운 흥행을 이끄는 주인공

드라마의 제목인 "금 나와라 뚝딱!"은 말 그대로 금빛 희망이 찾아온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 드라마는 중산층의 허세와 실사를 풍자하면서 결혼과 가족의 의미를 담은 가족 드라마로, 한지혜 (정몽희 역), 연정훈 (박현수 역), 이태성 (박현준 역), 이수경 (성은 역) 등 다양한 배우들의 연기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최고 시청률인 22.7%를 기록한 이 작품은 당대 최고의 배우들이 출연한 작품 중 하나로 평가되고 있으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다.

드라마 재방송과 다시보기 - 다양한 플랫폼에서 만나보세요

"금 나와라 뚝딱!"은 그 인기를 이어받아 드라마 재방송 및 다시보기로도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이 작품은 MBC VOD, MBC 홈페이지를 비롯하여 넷플릭스, 티빙, 왓챠, 웨이브, 쿠팡플레이, 디즈니플러스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감상이 가능하다. 이로써 시청자들은 언제 어디서든 자신에게 편한 방식으로 이 작품을 즐길 수 있게 되었다.

"금 나와라 뚝딱!"의 방영 일정과 출연진

"금 나와라 뚝딱!"은 2013년 4월 8일에 첫 방송을 시작하여 2013년 9월 22일까지 총 50부작으로 방영되었다. 이 기간 동안 시청자들은 작품을 통해 중산층의 현실과 가족의 소중함을 공감하며 즐길 수 있었다. 주요 출연진으로는 한지혜 (정몽희 역), 연정훈 (박현수 역), 이태성 (박현준 역), 이수경 (성은 역)을 비롯하여 다수의 배우들이 참여하였다.

GS 편의점에서 만나는 골드 자판기

작년 9월부터 GS 편의점과 GS 리테일 점에서는 골드 자판기를 설치하여 판매하고 있는데, 현재 금시세가 좋을 때 골드바 구매가 매우 추천되고 있다. 골드바 구매는 30만원 대부터 300만 원 대까지 다양한 금액으로 가능하며, 편의점 내에서 간편하게 거래할 수 있다.

GS 골드바 자판기 설치 매장

GS 편의점과 GS 더프레시 점포에서는 골드바 자판기를 운영하고 있으며, 아래 매장에서 골드바 구매가 가능하다.

  • GS25 역삼 홍인점
  • GS25 강서 LG사이언스점
  • GS더프레시 고덕그라시움점
  • GS더프레시 명일점
  • GS더프레시 양천신은점

결론

MBC 주말 드라마 "금 나와라 뚝딱!"은 다양한 배우들의 연기와 중산층의 현실을 풍자하는 스토리로 시청자들의 관심을 사로잡고 있다. 이 작품은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재방송과 다시보기로도 만나볼 수 있으며, GS 편의점의 골드바 자판기를 통해 금 투자에도 색다른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금 나와라, 뚝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