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역대 로또당첨번호 공식 홈페이지

자산@ 2020. 12. 13. 23:19

 

제 블로그에서 이번엔 로또에 관련 되어진 내용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시간에 안내해보는 정보는 방문자분들도 어렵지 않고 쉽게 확인해보실수가 있으시죠. 무상으로 조회가 가능하지요.

 

 

역대 로또당첨번호

아마도 로또 하면서 보면 번번이나오게 되어지는 번호들이 번번히 나오게되어지는 기분이 드실겁니다 저 또한 그러한건데요 제가 찍은 번호가 아닌 계속 빈번히 나오게되는 번호들이 빈번히 보이네요. 저는 또한 숫자 27을 많이 보았었었죠.

 

 

나눔로또 복권통합포털

이번엔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꽁짜 역대 로또당첨번호 조회자료 보는 방법 안내해드리도록 하도록 하겠습니다. 번번히 나오게되는 1등 번호와 안나오게 되는 번호간의 차이는 무려 50회정도나 차이가 나더군요.

역대 로또 당첨 번호 조회저 또한 오늘 찾아보니까 제가 참 좋아하는 번호는 다 안나오게 되는 번호들이었죠. 역대 로또 당첨 번호 조회 해보는 방법 어려분들도 참고해서 로또 하시게 될대 사용하시면 좋을듯하죠.

 

 

게임결과 - 당첨통계

검색사이트에서 나눔로또라고 검색해서 사이트로 이동한 후에 위의 <오락결과> 메뉴를 눌러보세요. 그러면 하단쪽에 서브 메뉴가 나오게됩니다 이곳에서 <당첨통계>을 클릭을 해 주세요. 그러면 바로 당첨 통계 결과 모두가 나오게 되는데요.

당첨통계는 다양한 형태로 가공되어있어서 보여줘요.

 

 

당첨번호 및 통계자료

이런 식으로 다양한 형태로 당첨 번호 조히가 가능하가 되는데요. 가장우선 번호별 통계 볼까요. 당첨번호별 통계 자료를 눌러클릭하시면 결과가 나오게될겁니다.로또 당첨 번호 분명히 번번이나오게 되는 번호들이 별도로 있더라구요.

 

 

많이나온숫자 보기

상단에 보시는 것처럼 로또 번호들의 당첨 횟수가 나올겁니다. 당첨 번호들을 당첨횟수순으로정렬해서 보여주실수가 있늗네요. 위의 <당첨횟수순>을 눌러 주세요. 그러면 역대 로또당첨번호로 바로 나오게 되어진답니다.

 

이젠 이런식으로 로또 당첨 번호들이 당첨횟수순으로 정렬이 되어지게 되는데요. 이곳에서 보면 로또 당첨횟수순으로 정렬이 되어있답니다. 당첨 번호 보니 물론 숫자 27이 1위였어요. 가장 많이 나온 137번이나 당첨번호로 등장했었네요. 역대 로또당첨번호 조회 어렵지 않아요.

 

 

공식 홈페이지 잘 이용해보세요

가장 안나오던 숫자는 9번이죠. 제가 참 좋아하는 숫자라서 수동으로 할떄 쓸거 없을때 써주던건데 최하위이기도한데요 90회 등장으로 거진 1등과는 50회 가량 차이가 난데요. 방문 하신 분들도 이러한식으로 최신 자료로 꽁짜 보시기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