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디즈니플러스 멤버십을 해지하고 환불 받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디즈니플러스 해지와 환불은 각각 다른 절차를 따라야 합니다. 먼저 해지 방법을 살펴보겠습니다.

 

디즈니플러스 홈페이지

 

디즈니플러스 멤버십 해지 방법

디즈니플러스 멤버십을 해지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세요.

  1. 디즈니플러스 웹사이트에 로그인합니다.
  2. 프로필 사진을 클릭한 후 "계정"을 선택합니다.
  3. "멤버십" 항목에서 "디즈니+(월간)"을 클릭합니다.
  4. 결제 수단 하단에 있는 '멤버십 취소' 버튼을 클릭하면 다음달부터 결제가 중지됩니다.

이렇게 하면 다음달부터 멤버십 결제가 중단되며, 사용 중인 멤버십은 현재 달까지 유지됩니다.

 

디즈니플러스 멤버십 환불 방법

만약 이번 달 멤버십을 결제하고 해지하지 않았는데 환불을 받고 싶다면 다음 단계를 따르세요.

  1. 디즈니플러스 고객센터로 접속하여 채팅 문의를 시작합니다.
  2. 환불을 요청하고 싶다고 말합니다.
  3. 환불을 처리하기 위해 이메일 주소, 이름, 결제 카드 번호 마지막 4자리를 제공해야 합니다.
  4. 환불은 일반적으로 2~3일 정도 걸릴 수 있습니다.

단, 환불을 받으려면 가입일 또는 결제일로부터 7일 이내에 고객 서비스팀에 연락하여 서비스를 취소해야 하며, 디지털 콘텐츠에 액세스하지 않았거나 시청하지 않은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디즈니플러스 멤버십 요약

디즈니플러스 멤버십 해지는 위에서 설명한 두 가지 방법 중 하나를 통해 가능합니다. 다만, 환불은 결제일로부터 7일 이내에만 가능하며, 디지털 콘텐츠를 사용하지 않은 경우에 해당합니다.

디즈니플러스를 이용하려면 디즈니플러스 홈페이지 에서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디즈니플러스 해지와 환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디즈니플러스 고객센터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