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국민은행 사용자 암호를 분실하거나 3회 이상 오류로 인해 로그인이 제한되었을 때, 어떻게 해결해야 하는지에 대한 안내입니다. 국민은행 사용자 암호를 복구하고 계정 안전을 지키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KB국민은행 비밀번호 해제 방법 바로가기

 

국민은행 사용자 암호 복구 방법

인터넷으로 해제 방법

  1. 국민은행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2. 개인 계정일 경우:
    • '개인'을 선택하고 '뱅킹 관리'로 이동합니다.
    • '인터넷 뱅킹 관리'를 선택합니다.
    • 'ID/사용자 암호 재설정'을 클릭합니다.

     

  3. 기업 계정일 경우:
    • '기업'을 선택하고 '뱅킹 환경설정'으로 이동합니다.
    • '인터넷뱅킹 관리'를 선택합니다.
    • 'ID/사용자 암호 재설정'을 클릭합니다.

     

  4. 사용자 암호를 잊어버린 경우, '암호를 모르는 경우'를 선택하여 해제합니다. (기업 계정은 해당 방법 사용 불가)

 

주의사항

  • 사용자 암호 오류 해제는 3회까지 가능합니다.
  • 사용자 암호 3회 오류 해제 메뉴에서도 3번 이상 암호를 잘못 입력한 경우, 가까운 영업점을 방문하여 해제 신청을 해야 합니다.

 

영업점 방문해서 해제 방법

  1. KB 국민은행 영업점을 방문합니다.
  2. 통장, 도장, 신분증을 지참합니다.
  3. 영업 창구에서 비밀번호 오류 횟수 해제 신청을 합니다.

 

추가 정보

더 자세한 내용은 KB국민은행 비밀번호 해제 방법 바로가기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KB국민은행 비밀번호 해제 방법 바로가기

 

국민은행 사용자 암호 관련 팁

국민은행 사용자 암호 3회 오류로 인한 로그인 제한은 사용자의 계정 안전을 위한 조치입니다. 따라서 정확한 절차를 따라 해제하여 불편함을 최소화하세요.

KB국민은행 비밀번호 해제 방법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