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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자 범용인증서 발급 은 기업의 신뢰성과 신뢰도를 제공하기 위해 사용되며, 공공기관이나 타 기업과의 거래에서 필요합니다. 주로 입찰용이나 공공기관의 계약발주를 위해 사용됩니다.

 

재발급 페이지

 

발급 절차 및 비용

발급 절차

  1. 코스콤 싸인코리아 인증센터의 재발급 페이지 로 접속합니다.
  2. 재발급은 인증서를 분실하거나 다른 사유로 다시 발급받는 경우입니다.
  3. SignKorea 고객센터(전화번호: 1577-7337)로 전화하여 관련 서류 수취를 위한 집배원 방문예약을 합니다.

 

재발급 페이지

 

비용: 사업자 범용 인증서는 약 10만원 내외의 비용이 소요됩니다.

 

신청서류 및 대리인 선택

  • 사업자용 인증서 신청서를 다운로드 하여 작성합니다.
  • 대표자 대면시: 대표자 신청서 작성 시 법인인감증명서, 대리인 신분증, 사업자등록증이 필요합니다.
  • 대리인 대면시: 대리인 신청서 작성 시 사업자등록증, 대리인 신분증, 인증서 신청서 일체가 필요합니다.

 

문서 수취 및 처리

  • 우체국에서 문서를 수취할 때, 카톡이나 문자로 연락이 오며 방문일정에 맞춰 서류를 준비합니다.
  • 서류는 별도로 밀봉하지 않아도 우체국에서 확인하고 가져갑니다.

 

인증서 발급

  • 우체국에서 인증서 발급 정보가 들어 있는 서류를 받습니다.
  • 재발급 시에는 이 서류들을 무시하고 우체국을 통해 증빙서류가 도착할 때까지 기다립니다.
  • 싸인코리아(코스콤) 측에서 전화로 연락이 오면, 기존 인증서를 폐지한 후에 새로운 인증서를 발급합니다.
  • 저장위치를 물어보므로 USB를 사용하는 경우 준비합니다.

 

개인사업자 비대면 범용인증서 발급(feat.한국전자인증)

용도

사업자 범용인증서 는 금융권, 국세청 홈택스 등 모든 사이트의 인증서로 사용 가능합니다.

 

인증서 발급처

한국전자인증, 한국정보인증 등 인증서 발급 사이트에서 발급 가능합니다.

 

발급 방법

사업자등록증명원 발급

  1. 국세청 홈택스에 접속하여 개인 인증서로 로그인합니다.
  2. [사업장선택]을 클릭하여 사업장을 선택합니다.
  3. [민원증명] -> [사업자등록증명]을 선택합니다.
  4. 기본인적사항을 확인하고, 신청내용과 수령 방법을 선택합니다.
  5. 수령 방법은 인터넷발급(프린터출력)로 선택합니다.

 

인증서 발급

  1. 한국전자인증 사이트에 접속하고 인증서 발급을 선택합니다.
  2. 대표자 수를 선택하고 약관에 동의합니다.
  3. 사업자등록번호를 입력하고 대표자 신청에 체크합니다.
  4. 휴대폰 본인인증과 계좌 인증을 진행합니다.
  5. 사업자등록증명원을 제출합니다.

 

비대면 발급

한국전자인증에서 비대면 발급 가능하며, 1년형은 7만 원(VAT별도)의 가격으로 제공됩니다.

 

결제 방법

결제는 신용카드, 실시간 계좌이체, 무통장 입금 등 다양한 방법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발급 시간

발급은 승인 처리가 필요하며, 신청일로부터 7일 이내에 발급 서류를 발급할 수 있습니다.

 

준비물

사업자등록증명원 및 신분증 (주민등록증 또는 운전면허증)가 필요합니다.

위의 정보는 해당 포스팅에서제공된 구체적인 내용을 정리한 것으로, 사업자 범용인증서 발급 에 관한 중요한 세부사항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사업자 범용인증서 발급 에 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발급 절차와 관련된 구체적인 정보를 알려드렸으니, 필요한 경우 위의 링크를 참고하여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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