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승환 노래모음 ☆ 대표타이틀곡듣기 뮤직가이드에요!^^ 이번에도 찾아 주셔서 감사하네요!! 이번에도 날씨가 참 좋아요. 1월 한겨울이긴 하지만 다른해에 비해 날씨가 정말 따듯한거 같네요. 마치 봄인거 같은 느낌도 들어요. 이번엔 따듯한 감동 발라드들을 한번 들어 보기해보도록 할건데요. 참 간만에 들어보시는 이승환씨의 곡들이에요. 정말 감동적인 멋진 곡들이 많으실 건데요.

이승환 노래

이번 시간에 소개를 해본 곡들은 그것들 중에서도 인기가 있는 히트곡 모음집으로 준비해보았어요. 약 40분간 쭈욱 한번 히트곡들이 흘러나오게 되어지죠. 사무실이나 가정에서 틀어놓고 볼일 보신다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게 되네요 이번 년도로 만 50세가 되셨습니다. 정말 말도 안되어지는 동안외모인거 같습니다!!

이승환 노래

누가 어떻게 외모를 보시고 50으로 생각을 하는걸까요? 많이보셔야 30대 중반 후반으로 보지 않나요!? 정말 동안외모의 관리 비법이 궁금하겠습니다^^ 이번엔 간만에 들어보시는 명품 발라드들!! 이승환 노래모음 들어보시기로 감상해드려보도록 합니다

<출처 : Youtube> 어떻게 사랑이 그래요 / 그대가 그대를 / 천일동안 / 심장병 / 당부 / 그대는 모릅니다 / 가족 / 너를 향한 마음 / 텅빈마음 제가 좋아하던 곡들이 전부들어있더라구요. 이시간에 준비를 해본 이승환 노래모음 이번엔 서정적인 발라드곡들 들어 보기를 하시기 바랍니다.

댓글